게시판

<예언> "두 개의 배"와 "거북이"

강준71 2015. 10. 8. 13:08

<예언>


"두 개의 배"와 "거북이"

 

 

 

 

"성령이신 마리아의 종말심판과 천년왕국!"
<성령 마리아 교회>

 

 

 

 

큰 광고탑 양면에 붙여놓은 사진을 보았습니다.   가까이 가보니 아이폰 광고인데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을 크게 확대하여 붙여놓은 것입니다.


 

 

그 사진의 내용으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한쪽 그림은 어느 바다에 일인용 배(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네요)를 각각 따로 타고 노를 젓고 있는 남녀의 사진입니다.   그것을 통해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이렇습니다.


 

 

노아의 홍수 때와 마찬가지로 "종말적인 불의 심판"이 이제 이 땅에 임할 것인데, 이 심판 가운데서 노아의 방주처럼 보호를 받을 수 있는 두 개의 방주가 있다.    하나는 성자 예수님을 선장으로 하는 "그리스도교 교회"이고 또 하나는 "성령 하나님이신 성모 마리아"를 선장으로 하는 "성령 마리아 교회"이다.


 

 

반대쪽 사진은 큰 거북이가 물 속을 헤엄치고 있는 사진입니다.   그것을 통해 주시는 하나님 말씀은 이렇습니다.


 

 

그런 종말적 심판이 지나간 후, 이 땅 위에 다시 시작될 "성령이신 마리아의 천년왕국"은 이사야서에 "새 하늘 새 땅"으로 예언한 것처럼 100세에 죽으면 젊어서 요절했다고 할 정도로 인류가 장구한 수명을 회복하게 될 것이다.


 

 

그것을 확증해 주시려고 지금 읽고 있는 책의 한 귀절을 보게 하셨습니다.   대충 이런 귀절입니다.


 

 

거북이가 매우 오래 사는 이유 중 하나는 천천히 가기 때문입니다.


 

 

이전에 "자라", "거북이"라는 상징으로 말씀을 주신 적이 있었는데 그 때와는 다른 내용을 주신 것입니다.   같은 상징이라도 사람의 이해 수준이 깊어짐에 따라 심화된 내용을 계시해 주시는 것입니다.  (이전의 예언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검색창에 "자라", "거북선"을 쳐 보세요.)

 

 

 

 

"성령이신 마리아의 종말심판과 천년왕국!"
<성령 마리아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