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예언> 환상 - "혼비백산된 검은 짐승들"

강준71 2015. 11. 29. 16:41

<예언> 환상(환시)

 

"혼비백산된 검은 짐승들"

 

 

 

 

"성령이신 마리아의 종말심판과 천년왕국!"

<성령 마리아 교회>

 

 

 

 

어제 밤에는 동료와 함께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말씀을 장시간 나누었습니다.   그러면서 또한 새로운 계시들을 내려 주셨습니다.   그 내용들은 본 <성령 마리아 교회> 블로그에 최근에 선포하고 전하고 있는 것들입니다.   예를들면 큰믿음교회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과 적그리스도에 대한 승리(죽임) 그리고 프리메이슨의 패망과 성령이신 마리아의 지상왕국 건설에 대한 것들입니다.

 



 

한참 말씀을 나누면서 선포한 후 잠을 자려고 하는데 하나님께서 불현듯 환상(환시)을 하나 보여주셨습니다.  그 내용인즉은 이렇습니다.

 



 

어느 집의 실내였는데, 거기에 대여섯 마리의 짐승이 있었습니다.   그 모양은 머리 끝부터 꼬리 끝까지 아주 시커멓고 돼지와 흡사하게 비대한 몸집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원래 빛이 없는 곳이어서 눈이 퇴화되어 없어졌는지 눈이 없는 듯 보였습니다.   그 짐승들이 이러저리 날뛰며 혼비백산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그리고 바로 해석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것은 이렇습니다.

 



 

시커먼 짐승들은 사탄과 악령들을 상징(비유)합니다.   빛이 없어서 눈이 퇴화된 것은 하나님의 빛이 없는 곳 곧 지옥이나 혹은 "공중(인간 영혼들이 처한 차원세계)"의 자신들의 영역에서 살고 있음을 말합니다.   보여진 실내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

 



 

그런데 동료와 말씀을 나누고 선포하면서 말씀의 빛이 바로 그곳 곧 짐승들 곧 사탄과 악령들의 아지트에 비추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의 빛에 노출된 사탄과 악령들이 그 빛을 견디지 못하여 이리저리 날뛰며 혼비백산하게 된 것입니다.

 

 



동료와 나누고 선포한 말씀들에 대한 확증으로 주신 환상이었습니다.

 



 

 

 

"성령이신 마리아의 종말심판과 천년왕국!"

<성령 마리아 교회>